진짜 큰 바위 / 날개 짝 나뭇잎
시즌 2 에피소드 8: 낮잠 시간, 오리와 거위의 둥지 사이에 거대한 바위가 굴러 와 앉는다. 둘은 독특한 보물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