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이냐 아니냐 / 반려동물 사랑하기
시즌 1 에피소드 2: 파인콘이 실수로 엄마의 창을 부러뜨리고 솔직히 말하는 대신 창을 고치려 한다. 파인콘의 경쟁심이 포니의 특별한 날을 장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