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는 코테즈 / 예술가 앤드루와 형사 더들리
시즌 2 에피소드 7: 코테즈가 캠핑을 가려 하는데 비가 내린다. 앤드루와 더들리가 친구가 되고 싶어 하지만 함께 뭘 해야 할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