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머리
시즌 2 에피소드 3: 가족 장례식에서 제이슨의 전 여자 친구 때문에 제이슨과 니키 관계가 곤란해진다. 캐런이 결혼 준비에 스콧을 끌어들이는 데에 애를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