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시즌 2 에피소드 3: 그레이스의 전 남친은 누아르 영화 스타일로 이야기를 풀어 가며, 에드거가 나쁜 짓을 꾸미고 있어서 전 여친을 보호하기로 했다고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