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지 마
시즌 2 에피소드 1: 힐데는 리치 파이프의 사건을 쉽게 포기 못 하고, 알 수 없는 폭발로 힐데는 이리 하버 과거에 숨겨진 새로운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