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는 아기 / 첨벙첨벙 물놀이
시즌 3 에피소드 1: 로빈과 하비는 소꿉놀이를 한다. 사랑스러운 물방울 듀이가 놀기 좋은 장소를 찾기 위해 도움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