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의 신나는 모험 / 핀스와 떠난 환상의 모험
시즌 1 에피소드 4: 하비와 잭은 앨런의 집을 구경하러 갔다가 뜻밖의 우주 모험을 하게 된다. 한편, 하비는 핀스를 따라 세이고빌의 가장 큰 폭포로 가는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