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7: 조나스가 군용 화학 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잭은 정부에 알리자 조나스의 부대를 수색한다. 독극물에 노출된 잭은 치료법이 없어 힘들어하고, 무기가 발견되자 조나스는 대통령과 협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