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산지직송 2. 언니네 산지직송 2화
시즌 1, 에피소드 2: 남해 두 번째 날에 사 남매는 뜨거운 해 아래에서 단호박을 직송하기 위한 수확 작업을 시작하고, 황정민이 깜짝 등장해 맹활약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