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0: 생태계 파괴
시즌 피날레. 니컬러스 빌턴(키트 해링턴)은 지구에 대한 범죄로 재판을 받지만 새로운 알파 CEO(다이앤 레인)가 그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