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6: 미셸은 여러 곳에 바이러스를 살포할 계획을 알고 호텔을 격리하고 탈출하려는 시민들을 묶어 놓는다. 바이러스 통제권을 가진 자가 잭에게 연락을 해와 대통령까지 협박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