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3: 비에르코는 미사일 발사를 준비하고 잭은 테러를 멈추게 하려고 헨더슨과 협력한다. 발사 직전 취소가 되고 잭과 핸더슨은 마지막 대결을 한다. 잭은 로건을 찾아가 고백을 받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