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6분 또는 7분
시즌 1, 에피소드 10: 맥스가 응급헬기에 실려 오고 샤프는 마침내 병원 사람들에게 맥스의 상태를 털어놓는다. 한편 의사들은 지불 능력이 없는 환자의 심장 수술을 추진하지만, 맥스가 자리를 비우면서 차질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