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로지와 대원들은 시골 저택에서 휴식을 취한다. 크로즈비는 옥스퍼드에서 흥미로운 영국 장교를 만난다. 이건은 나치의 사악함의 정수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