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3: 잭은 도망치는 알렉스 휴잇을 설득해 CTU 본부로 데려가려 하고 킹슬리는 전쟁을 일으켜 경제적인 이득을 챙기려 한다. 토니와 미셸은 규정을 깨고 잭을 돕다 구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