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트리나의 생일 선물 때문에 고심하던 토리는 노래를 불러 주기로 한다. 토리는 앙드레와 함께 트리나를 위한 노래를 만들고 멋진 공연을 준비하지만 트리나의 반응은 신통치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