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 헬러 장관은 납치되고 잭은 앤드루가 해킹 서버에 침입한 걸 안 테러단이 앤드루를 쫓을 거라고 경고를 한다. 테러단체는 10대 소년 베루스를 이용해 가방을 나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