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3: 테러단체는 헬러 장관을 찍은 영상을 보내 협박을 하고 잭은 상관의 명령을 어긴다. 클로이는 테러범을 쫓는 잭을 물심양면으로 돕고 베루스는 여자친구 데비를 데려오란 명령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