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우영은 끊임없이 다정에게 노골적으로 잘해주는 지훈에 대한 경계를 하던 찰나 다정을 야구장으로 불러 이벤트를 해준다. 그 이후 둘 사이에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고 우영은 속이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