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미니니 검사의 수사에 변수가 생기고, 새로운 용의자 루디 게데를 추적한다. 모두가 주목하는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언론은 아만다의 선택들을 계속해서 면밀히 살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