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알렉스 호놀드는 밧줄 없이 요세미티의 화강암 벽을 올랐을 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악인이 되었다. 하지만 알렉스는 어떻게 불가능한 일을 할 준비를 했을까? 그와 그의 친구 토미 콜드웰은 모로코로 가서 그들의 한계를 똑같이 큰 벽에 밀어붙였고, 알렉스가 밧줄 없이 가장 힘든 경로를 오르면서 절정에 이른다. 이것은 꿈을 현실로 바꾸기 위한 알렉스의 지칠 줄 모르는 힘겨운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