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8: 제이크는 프로스트 대장이 무엇이든 꽁꽁 얼려버리는 마법의 크리스털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제이크와 해적들은 전설 속에 등장하는 설인 스노우 풋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