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가스실을 탈출하기 위해 레이첼이 카드키를 찾아왔지만 잭이 조심스럽게 다루지 못한 바람에 부러져버리고 말았다. 모래시계는 종료 시간을 알렸고, 가스실에는 더 강력한 캐시 특제 스페셜 독가스가 살포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