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만니가 펜싱이라는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자 온 가족이 그를 지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제이가 만니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자 미쳴은 과거 유년기 시절의 아픈 기억을 떠올린다. 클레어는 미쳴이 피겨스케이팅을 함께하던 이유를 깨닫고 그의 상처에 공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