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애인을 잃은 조지는 슬퍼하는 대신 행동에 나서기로 한다. 그리고 라자루스 프로젝트가 그를 도울 수 없다면 라자루스의 앙숙을 통해서라도 도움을 받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