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9: 정보국은 버지스의 여동생이 잔인하게 폭행을 당하자 가해자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뭉치고, 버지스와 에린 린제이는 용의자를 잡기 위해 잠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