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습성이란 말 아시죠?" 하영은 앞선 두 살인 사건이 동일인의 소행일 것이라 의심한다. 이에 하영은 사건의 실마리를 얻기 위해 교도소에 수감되어있는 '빨간 모자' 양용철을 찾아가 대화를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