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준예가 조뱌오에게 당하기 직전, 루샤바이가 나타나서 그녀를 구해 준다. 모든 사건이 종결된 후, 그 둘과 주 삼촌 그리고 장수천이 함께 식사하던 도중, 누군가가 그들을 독으로 암살하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