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설효주는 태영 국제에서 좌절하고 해고당하고, 호만려는 아들 문제로 전남편과 다툰다. 구리수는 호만려의 파산을 조롱하며 그녀가 판 모든 명품을 사들여 모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