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58: 대한민국의 유명 록 밴드 넬이 그들의 대표곡인 '기억을 걷는 시간'과 '위로' 등을 무대 위에서 공연한다. 한창 주가를 올리는 코미디언 문세윤이 라비와 함께 '밤편지'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