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감옥에서 달아났던 아원은 누명을 벗기 위해 장공주 살해 현장으로 찾아가고,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경사를 만난다. 두 사람은 대나무 숲에서 수상한 정황을 찾아내고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