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6: 버지스와 소렌슨은 컴플레인에 대응하는 동안 한 야구선수의 집에서 16세 소녀의 시신을 발견하게 된다. 제이는 자신의 과거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는 의문의 소포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