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23: 르네는 결혼식 준비에 정신이 없다. 한편, 아침 식사가 끝나고 수잔은 친구들에게 위스테리아 가를 떠난다고 알린다. 그리고 캐서린이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