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뉴욕의 한 서적 거래상이 버지니아 출신의 사서를 만난다. 그 둘은 사랑에 빠지고 결혼하여 아기를 낳으며 상상도 하기 힘든 일들을 초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