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크레이그는 딸 버네사와 전처 카밀에게 자신의 쓸모를 증명하려 애쓰지만, 카밀을 대리모로 고용한 부유한 백인 부부와 이상한 일에 휘말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