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7, 에피소드 4: 부모 없이 동네 슈퍼까지 홀로 찾아온 어린아이가 성범죄 전담반에 넘겨진다. 전담반은 해당 사건이 아동학대인지 알아내기 위해 수사에 착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