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은행을 털고 2주나 도주 중인 용의자 파르코 3형제에게 100만 엔 현상금이 걸린다. 이들이 학교 보일러실에 숨어 있자, 교장은 전 교직원에게 강도 체포를 지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