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K-언니’들과 ‘춤판’ 오~픈
시즌 1, 에피소드 195: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댄서들을 만나 나눈 솔직하고 발칙한 이야기부터 멤버들의 특별한 춤 무대까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