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5: 팀이 '툴 타임' 촬영 때문에 집에 깔아놓은 카펫에 브래드가 걸려 넘어진다. 무릎을 다친 브래드는 무릎 부상이 자신의 축구 선수 경력에 피해를 끼칠까 봐 팀을 원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