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7: 맥스가 출연한 크라우드펀딩 영상이 대성공을 거두자 이사장은 크라우드펀딩 영상 제작을 독려하지만, 맥스는 새로운 대안을 제안한다. 한편 자신의 자리를 되찾은 샤프는 암 생존자 행사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