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리스 리코일 More haste, less speed
시즌 1, 에피소드 3: 치사토가 건강 검진과 체력 측정을 위해 DA 본부로 가게 된다는 소리를 들은 타키나는 자기도 데려가 달라고 부탁한다. 다시 본부에 발을 들인 타키나는 사령관을 만나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