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2: 메러디스가 인턴으로 처음 출근하던 날 담당했던 환자가 뇌동맥류로 병원에 재입원한다. 한편 매기는 리처드에게 앤드류와의 관계를 들키지 않으려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