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 스키너 부국장을 대신해 스컬리 요원은 멀더 요원에게 접촉해온다. 임무를 전달받은 멀더 요원은 외계인 침공이 정부의 음모라 믿는 테드 오말리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