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4: 사건 현장에 출동한 126서는 진통을 겪고 있는 여성과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게 된다. 토미와 트레버는 전 와이프인 커샌드라를 위한 저녁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