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1: 자일스와 안야는 오라클 같은 새로운 차원으로 생명체를 찾아 떠나고, 버피는 퍼스트를 물리칠 준비를 한다. 그리고 버피는 잠재적인 위험에 처하는 슬레이어들을 보호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