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샘크로와 리그는 각각 헤일을 찾아가 협력을 제안하고 헤일은 고민에 빠진다. 한편, 샘크로는 리그에게 복수하는 것을 두고 조직원들 사이에 의견이 양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