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스타워즈: 클론의 습격 (에피소드 2)”과 “스타워즈: 시스의 복수 (에피소드 3)” 사이의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이야기 전개를 보여주는 1장부터 20장까지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스타워즈”의 모험에 깊이 파고들어 보라. 용맹한 제다이 기사단과 공화국 클론 군대의 용감한 병사들과 함께 비밀스러운 다스 시디어스의 견습생 사악한 시스의 군주 두쿠 백작이 이끄는 분리주의자 드로이드 군대에 맞서 싸우라.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오비완 케노비로부터 은하계의 전설을 만든 전투와 시련과 승리를 목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