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쓰나미를 촉발한 대규모 지진 이후, 파도가 태국을 여러 차례 덮쳤다. 해변들은 밀려오는 급류에 휩쓸렸고,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구조를 위해 힘을 모은다. 혼란스러운 여파 속, 파도에 밀려 흩어진 생존자들은 필사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