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6, 에피소드 18: 잔혹하게 폭행당하고 불태워진 남자의 사건을 수사하던 SVU는 수십 년 된 비밀을 밝혀낸다. 브루노는 어린 증인이 용기를 내어 증언할 수 있도록 돕는다.